대출을 신청하기로 생활비 대출 결정하기 전에 자신에게 적합한 옵션인지 자문해 보십시오. 이것은 재정 상황, 미래에 대한 계획, 신용 점수, 무엇을 구매하고 있는지, 비용이 얼마인지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생활비 대출

생활비 대출은?

당신이 빌릴 수 있는 것. 대출에 대한 월별 상환을 제때에 전액 상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신용 점수가 손상되고 미래에 신용을 얻을 기회가 줄어들 위험이 있습니다. 월 수입과 지출을 검토하여 감당할 수 있는 금액을 확인하고 대출을 상환하는 동안 재정적 약정이 어떻게 변경될 수 있는지 고려하십시오.
신용 점수에 미치는 영향. 신용 신청을 할 때마다 보고서에 엄격한 신용 검색이 남게 되어 일시적으로 신용 점수가 낮아질 수 있습니다. 몇 개월에 걸쳐 크레딧 신청을 하고, 받을 가능성이 높은 크레딧만 신청할 수 있도록 자격을 생활비 대출 확인하십시오 .
대출 또는 신용 카드? 상환 일정과 관련하여 대출은 더 예측 가능한 경향이 있는 반면 신용 카드는 일반적으로 더 많은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귀하에게 생활비 대출 적합한 옵션은 귀하의 재정 상황과 개인 취향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어떤 유형의 대출입니까? 담보 대출 , 개인 대출 및 보증인 대출을 포함하여 선택할 수 있는 대출의 여러 유형이 있습니다 . 또한 원하는 비율(예: 고정 또는 변동)을 결정해야 합니다. 어느 것이 당신에게 적합한지 알아보기 위해 조사를 하십시오.
대출 비교. 다양한 대출 기관의 대출 을 비교 하여 자신에게 적합한 생활비 대출 제안을 찾는 것이 중요 합니다. APR (또는 담보 대출의 경우 APRC) 뿐만 아니라 각 거래의 조건과 특징을 주의 깊게 살펴보십시오 .
대출 신청 방법
원하는 제안을 찾으면 일반적으로 Experian 웹사이트를 통해 또는 대출 기관 생활비 대출 웹사이트로 직접 이동하여 온라인으로 대출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또는 대출 기관의 지점 중 한 곳에서 직접 신청할 수도 있습니다. 시간이 더 오래 걸릴 수 있지만 신청서 작성에 도움이 필요한 경우 유용할 수 있습니다.

신용 신청 양식 질문
신용 신청 시 정확한 최신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중요하므로 신청할 때 관련 문서를 준비해야 합니다.

각 회사는 대출 기준에 따라 약간 다른 질문을 할 생활비 대출 수 있습니다. 그들은 종종 다음과 같은 질문을 할 것입니다.

이름
연락처
생일
현재 및 이전 주소
결혼 여부(예: 독신, 기혼)
고용 상태(예: 고용, 실업, 자영업, 은퇴)
직위 및 고용주
급여 및 가계 소득
기타 재정적 약정(예: 모기지, 신용 카드)
생활비(예: 집세, 지방세, 식비, 청구서, 여행비)
이 정보는 회사가 귀하의 신원을 확인하고 귀하의 재정 상황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므로 대출을 받는 것이 좋은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대출을 신청했습니다. 다음은 어떻게 됩니까?
대출을 신청할 때 회사는 이용 가능한 정보를 생활비 대출 사용하여 귀하의 신용도를 평가합니다. 일반적으로 다음을 고려합니다.

신용 보고서의 정보
지원 세부정보
회사가 이미 보유하고 있는 모든 데이터(예: 기존 고객인 경우)
회사 자체 기준
대부분의 회사는 자동 프로세스를 사용하여 점수를 계산하므로 때때로 몇 시간 이내에 답변을 얻을 수 있습니다. 무료 Experian 신용 점수 를 받아 대출 기관이 귀하를 어떻게 볼 수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 이것은 0-999 사이의 숫자입니다. 높을수록 승인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걱정하지 마십시오. 점수를 확인하는 것은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귀하가 수락되면 대출 기관은 귀하에게 기꺼이 제공할 이자율을 포함하여 대출 조건을 제시할 것입니다. 당신이 경우 대출을 거부 한 대출하여 각 대출 기관이 서로 다른 기준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다른 하나는 당신을 수용 할 수있다. 점수를 낮추지 않으려면 지원서에 간격을 두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또한 다시 신청하기 전에 자격을 확인 하십시오. 개인 대출에 대한 자격 등급은 Experian과 비교하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대출 기관이 아니라 신용 중개인 임을 기억하십시오 † . 즉, 크레딧을 제공하지 않지만 다양한 회사의 제안을 찾는 데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신용불량자 대출 신청이 가능한가요?
신용 이력이 좋지 않으면 대출 을 받을 수 있습니다 . 그러나 회사에서 상환하지 않을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더 낮은 대출 금액과 더 높은 이율을 제공받을 수 있음을 명심하십시오. 또한 대출을 신청하면 점수가 더 낮아질 수 있습니다.

어떻게 하면 대출을 받을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까?
Experian 신용 점수를 높이는 것은 대출 승인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더 나은 이율로 높일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당신의 점수는 고정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재정적 행동에 따라 변화하는 살아 숨쉬는 것입니다. 나쁜 신용 점수 를 개선 하기 위해 취할 수 있는 몇 가지 단계가 있습니다 .

또는 신용 정보가 거의 또는 전혀 없는 경우(예: 젊거나 처음 입국한 경우) 신용 기록 구축 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받을 가능성이 더 큰 대출을 신청하십시오. Experian과 대출을 비교하면 개인 대출에 대한 적격 등급 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